CONTACT

HOME > CONTACT > FAQ

FAQ 고객님들이 가장 많이 궁금해 하시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모았습니다.

총 게시글 14
[ 악세사리 ] 악세서리 A/S기간이 궁금해요.

건설 후 첫번째 입주 1년까지만 무상 A/S가 가능하시며


입주 1년 이후에는 욕실 악세서리 제품특성상 소모품이기 때문에 구매하셔야 합니다.

  

 

 고객 상담 (악세서리 부서) : 031-492-3838

   ※​ 평일_ AM 10:00 ~ PM 05:00 

      점심시간_ PM 12:00 ~ PM 01:00

      * 휴무_ 토 / 일 / 공휴일​  

 

 

[ 절수기 ] 절수기 이용시 정전이 되었는데 물이안나와요.

절수기는 전기로 구동하기 때문에 정전시 작동하지 않습니다.


싱크대 하부장 안에 설치된 컨트롤 박스의 전면에 있는 수/자동 전환 밸브를 



수동으로 전환하여 임시 사용하시고 전기가 들어오면 자동으로 전환하시어 사용하시면 됩니다. 

 

 

 고객 상담 (절수기 부서) : 031-698-4131

   ※​ 평일_ AM 10:00 ~ PM 05:00 

      점심시간_ PM 12:00 ~ PM 01:00

      * 휴무_ 토 / 일 / 공휴일​   

[ 절수기 ] 절수기 발판스위치 온도가 뜨거워요.

과전압에 의한 열이 발생하는 것으로 전압이 약해 화재발생 위험은 없으나  


비상조치로 컨트롤 박스 측면의 아답타 코드를 뽑으신 뒤,


컨트롤 박스 전면에 있는 수/자동 밸브를 수동으로 전환해 수전 레버로 토수시켜 임시 사용하셔야 합니다.


부품 교체가 필요하므로 고객센터에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고객 상담 (절수기 부서) : 031-698-4131

   ※​ 평일_ AM 10:00 ~ PM 05:00 

      점심시간_ PM 12:00 ~ PM 01:00

      * 휴무_ 토 / 일 / 공휴일​   

[ 절수기 ] 센서식 절수기를 사용하고 있는데 가끔 오작동해요.

센서식 절수기는 센서에 감지되는 범위 내의 물체를 인식합니다.  


하지만 지나가는 물체 없이 스스로 작동했을 경우, 센서 고장에 의한 오작동입니다.


비상조치로 컨트롤 박스 측면의 아답타 코드를 뽑으신 뒤,


컨트롤 박스 전면에 있는 수/자동 밸브를 수동으로 전환해 수전 레버로 토수시켜 임시 사용하셔야 합니다.


부품 교체가 필요하므로 고객센터에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고객 상담 (절수기 부서) : 031-698-4131

   ※​ 평일_ AM 10:00 ~ PM 05:00 

      점심시간_ PM 12:00 ~ PM 01:00

      * 휴무_ 토 / 일 / 공휴일​   

[ 절수기 ] 절수기 컨트롤박스의 수자동 버튼을 수동으로 돌리면 수압이 약해져요.

밸브의 특성상 자동방식이 수동방식보다 물이 지나가는 수로가 더 넓어집니다


따라서 수동방식으로 사용시에는 약 15% 정도 수압이 약해지며  


제품의 결함이나 이물질 등에 의한 고장이 아닙니다.

 

 

 

 고객 상담 (절수기 부서) : 031-698-4131

   ※​ 평일_ AM 10:00 ~ PM 05:00 

      점심시간_ PM 12:00 ~ PM 01:00

      * 휴무_ 토 / 일 / 공휴일​   

[ 절수기 ] 수전을 교체했는데 절수기와 연결이 안돼요.

교체한 수전과 절수기 연결 호스의 나사규격이 다르면 결합이 어려우며 강제 결합시 누수 위험이 있으므로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수전에 맞는 호스를 안내해 드리거나 자사 A/S 직원이 직접 방문하여 재설치해 드리겠습니다.

 

 


 고객 상담 (절수기 부서) : 031-698-4131

   ※​ 평일_ AM 10:00 ~ PM 05:00 

      점심시간_ PM 12:00 ~ PM 01:00

      * 휴무_ 토 / 일 / 공휴일​   

[ 절수기 ] 절수기를 사용한 물은 인체에 무해한가요.

진명홈바스 절수기는 KC인증을 받았으며 유해성분이 없는 재료를 사용하여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만들고 있습니다.

 

 

 

 고객 상담 (절수기 부서) : 031-698-4131

   ※​ 평일_ AM 10:00 ~ PM 05:00 

      점심시간_ PM 12:00 ~ PM 01:00

      * 휴무_ 토 / 일 / 공휴일​   

[ 절수기 ] 절수기는 한달 전기세가 얼마나 나오나요.

1일 30회 기준으로 사용한다고 가정한다면, 전기세 비용으로 1개월에 500원정도 입니다.

 

 

 

 고객 상담 (절수기 부서) : 031-698-4131

   ※​ 평일_ AM 10:00 ~ PM 05:00 

      점심시간_ PM 12:00 ~ PM 01:00

      * 휴무_ 토 / 일 / 공휴일​   

[ 절수기 ] 절수기 컨트롤박스에서 경고음이 울려요.

밸브에서 누수 발생시 울리는 경고음입니다

비상조치로 컨트롤 박스 측면의 아답타 코드를 뽑으신 뒤,

컨트롤 박스 전면에 있는 수/자동 밸브를 수동으로 전환해 수전 레버로 토수시켜 임시 사용하셔야 합니다.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제품 제거 방법 안내 또는 자사 A/S직원이 방문하여 신속히 조치해 드리겠습니다.

  

 

 고객 상담 (절수기 부서) : 031-698-4131

   ※​ 평일_ AM 10:00 ~ PM 05:00 

      점심시간_ PM 12:00 ~ PM 01:00

      * 휴무_ 토 / 일 / 공휴일​   

[ 절수기 ] 절수기 사용시 물이 늦게 끊겨요.

절수기 사용하여 토수를 멈출때, 한 템포 늦게 끊기는 현상은 밸브에 작은 이물질이 들어가서 생기는 문제입니다.

누수의 위험은 없으므로 기존 사용방식 대로 사용하시고 밸브 교체를 위해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상담 직원이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고객 상담 (절수기 부서) : 031-698-4131

   ※​ 평일_ AM 10:00 ~ PM 05:00 

      점심시간_ PM 12:00 ~ PM 01:00

      * 휴무_ 토 / 일 / 공휴일​   
위로올라가기